본문 바로가기

cook

초간단 오코노미야끼 만들기 집에서 냉털하며 만들기 맥주와 환상궁합


오코노미야끼 하면 만들기 어려울 것 같은데
생각보다 초간단하고
안 먹는 야채들 처리하기 완전 좋아요!!

준비
야채들 ( 양배추, 당근, 숙주, 양파, 파)
-양배추만 있어도 ok
부침가루
계란 1
마요네즈
오꼬노미야끼 소스
가쓰오부시
재료들

데리야끼소스를 급하게 사느라고
기꼬만 데리야끼소스를 샀는데 마요네즈 제형이 아니라
그냥 간장같이 묽어서 비추입니다ㅠ

오꼬노미야끼의 킥은 양배추와 마요네즈 소스, 가쓰오부시인 것 같아요!
이것만 있어도 맛이 나요 ㅎㅎ
물론 계란도 있어야 해요 ㅋ

1, 야채+부침가루+달걀 한꺼번에 넣어줘요.

-야채는 파 빼고 다 넣어줍니다.
-부침가루는 다이어트(?) 중이라 한 숟갈 정도 조금만 넣었어요
-달걀은 1인분은 하나, 2인분은 2개 (답은 없어요! 먹고 싶은 대로)
-크레미도 있어서 넣으니 해산물 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2, 쉐킷쉐킷!!

3, 팬에 올려줍니다.

4, 노릇하게 구워줘요.

5, 마요네즈와 오꼬노미야끼 소스를 뿌려줍니다.

6, 그 위에 가쓰오부시와 잘게 썬 파를 올려줘요

이건 제가 혼자 먹을 때 만든건데 가쓰오부시가 춤추는 영상입니다 ㅎㅎ

7, 맥주와 함께 맛있게 먹어줘요😘

맥주랑 궁합 최고예요!!
집에서도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오코노미야끼 만들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