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홈플러스 38cm그리들 내돈내산 후기 가격, 주의점 (+닭갈비)


이번 홈플러스 홈플런 행사에
그리들을 싸게 팔아서 구매하였습니다!

38cm가 19,900원 이라니!!
보통 3~5만 원대인데 완전 럭키비키😘

종이 상자에 들어있어요!
아쉽게도 전용 가방은 없습니다.(이 가격에 가방까지 바라는 건 🐑아치죠 ㅎㅎ)

메이드인 코리아이고
인덕션 가능합니다.

봉지에 들어있어요

사이즈 정말 크죠 ㅎㅎ
근데 생각보다 가벼웠어요!

측면입니다.
전골류 해 먹기 좋을 것 같아 이런 오목한 걸 사고 싶었어요! 여태 30cm만 써봐서 쫌 작은 느낌이었거든요.

30-38 비교샷

그동안 잘 쓴 자이글 30cm 그리들과 비교해봤습니다.
확실히 크죠!!

품 안에 쏘옥~!!😆

뒷면에 메이드인 코리아!!


자 이제 맛있는 음식을 해봐야죠!!
오늘의 메뉴는 ‘닭갈비’입니다!

닭갈비 2인분에 야채와 버섯을 많이 넣었는데도
자리가 남네요! ㅎㅎ

닭갈비2인분에 사리 2인분 추가 입니다!

주의점)
너무 강불로 조리하면 음식이 갑자기 탈 수 있으니
불조절에 유의해 주세요!
그리고 조리 중에 그리들이 손잡이도 많이 뜨거우니 꼭!
장갑이나 실리콘 손잡이 사용하셔야 해요!!

그리들을 이용한 맛있는 닭갈비

판이 넓으니 조리할 때 음식물이 주변에 튀지 않아 더 편리했어요!

볶음밥은 진리

닭갈비 먹었으면 볶음밥 먹어줘야죠~~😉
밥 한 개 반 볶았는데 자리가 넓어서 정말 편했어요!!

물론 설거지도 완전 편해요~!!

홈플행사 이용해서 사고 싶었던 큰 사이즈 그리들을
사서 완전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