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성심당DCC점 구매후기 주차,종류,빵추천

대전 성심당 DCC점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07
1588-8069
매일 08:00~22:00
지하주차장

 


대전의 명물!
성심당을 가보았습니다😀
 
성심당은 대전에만 네군데 (본점, 케익부띠크, 롯백점, DCC점)가 있는데
저흰 주차 편하고 케익과 빵을 같이 구매할 수 있는 DCC점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했고, 평일 오후라 그런지 자리는 꽤 있었습니다.

영수증에 주차안내가 나와 있어요.
 
DCC점은 2층에 카페가 있어서 여유롭게 즐기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밖에서도 훤히 보이는 성심당!
주말엔 줄이 길다고 했는데 다행히 바로 입장 했어요.

성심당 외관

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쟁반을 챙겨들고,
왼편엔 케익코너 / 오른편엔 빵코너가 있습니다.
 
전 일단 케익코너를 먼저 갔어요
원래 딸기시루막내를 사고 싶었으나 솔드아웃 ㅜㅜ
사려면 대기표를 받아야 한다는데 시간이 없어서 패스

여러 케이크들
귀여운 타르트들
조각케익은 카운터쪽 쇼케이스에

아쉬운대로 딸기 조각케익을 구매 했습니다.
 



이제 혼돈의 공간인 빵코너로~~~
케익쪽은 그나마 덜 붐볐는데 빵코너는 사람이 넘 많아서 일단 보이는 걸 쟁반에 담아내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첨방문이라 여러 블로그에서 어떤 빵이 맛있는지 알아뒀는데 품절된 것도 많았고 정신이 없어서 기억도 안나고 ㅎㅎ
매장 중간마다 명예의전당 빵사진이 있으니 고르는데 도움이 되요^^

출저 네이버 지도 <성심당 명예의 전당>
출저 네이버 지도

성심당 하면 젤 유명한 튀김소보로와 부추빵 세트 가격!
 
근데 제가 갔을 땐 부추빵은 없었어요ㅠ
 




한켠에서 사람들이 줄을 서서 저도 서봤는데 알고보니 튀김소보로 줄!!
위에 메뉴천막이 지금 되는 메뉴들을 나타내요
접혀있는건 안되는 것들 ㅎㅎ
조금 기다리니 바로 만들어진 튀김 소보로를 만날 수 있었어요~!

 
 
일단 튀김소보로는 나오자마자 차에서 다 먹어치워서 사진이 엄서요ㅜㅜ

출저 네이버지도


맛은 겉에 소보로가 엄청 바삭바삭 하고 안에 팥이 가득 들어 있는데
포장지에 기름에 흥건하지만 느글거리지 않고
재밌는 식감에 고소했지만 팥은 조금 달았어요
그래도 바로 나온걸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조각케익은 작은 미니박스에 담아줘요

스윗딸기조각케익 7000원

맛있긴 했지만 전 개인적으로 키친205가 더 맛있었어요🤔

성심당의 인기빵중 하나인 명란 바게트!

잘라서 포장해주심

야끼소바빵

 
명란바게트와 야끼소바빵은 에프에 구워 먹었습니다

온도 조절 잘못함

 

야끼소바빵은 면과 여러야채 베이컨등이 들어간건데
한끼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든든할것 같아요

온도 조절을 잘 못해서 위에 뿌려진 김이 탔는데 안에 명란은 괜찮았어요!
남편은 둘 다 맛있다고 잘 먹었는데
전 워낙 기본빵을 좋아해서 소보로가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 개인적 원픽!!!

크리미튀소 입니다!
이건 차갑게 먹는게 맛있다고 해서 냉동실 보관하고 실온 해동 했어요
에프에 살짝 돌려도 맛있다고 해요

반으로 갈랐을때 크림과 팥이 가득

두툼한 크리미 튀소

크림이 느끼할 것 같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부드럽고 꼬수운데 팥의 달달함까지 커피랑 완전 딱입니다!
 
종류가 워낙 많아서 담엔 안먹어 본 빵들 먹으로 또 방문하고 싶네요^^
성심당 내돈내산 후기 였습니다.